본문 바로가기

아름터 활동

[2012년 1월 MT]



동아리의 꽃 엠티! ㅋㅋㅋ
2012년 첫 엠티였어요!

이번에는 소규모였는데 봄에는 더 큰 규모의 엠티가 있을테니 기대해 주세요!ㅋㅋㅋ








후발대가 올 동안 보드게임하면서 기다리다가 드디어 후발대 분들이 오셨네요 ㅋㅋㅋ
밥통을 들고 계신 회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우리 여자들은 셀카 또 빠질 수 없죠!ㅋㅋㅋㅋ
제가 특별히 뽀샤시 해드립니당 ㅋㅋㅋㅋ


드뎌 고기타임이네요!ㅋㅋㅋ







밥 먹고 나서는 엽사도 좀 찍어주고요 ㅋㅋㅋㅋ




3시간의 회의 끝에 드디어 술을 마시네요 ㅋㅋㅋㅋ
많은 러브샷 사진들이 탄생했는데요










그중에 이건 최악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이제 보드게임으로 넘어가서!ㅋㅋㅋ


즐거운 엠티였어요!
다음번 봄 엠티도 기대해주세요^^